11월 24일에 Oxygen Not Include의 2024 삶의 질 업데이트가 발표되었습니다.
12월 4일까지 스팀에서 세일도 하고 있다고 하니, 만들기형 게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업데이트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4년 11월 삶의 질 업데이트가 오늘 나왔습니다!
이 무료 사소한 업데이트는 기본 게임과 Spaced Out 모두에 대한 새로운 건물, UI 개선, 버그 수정 및 성능 개선을 특징으로 합니다! The Frosty Planet Pack에도 변경 사항과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무료 업데이트를 소개하기 전에, 흥미로운 소식이 몇 가지 있습니다.

새로운 DLC가 곧 출시됩니다!
저희는 새로운 DLC를 작업 중인데, 정말 전기적입니다! 이 유료 DLC에서는 새로운 바이오닉 듀플리컨트, 휴대용 전원 은행, 소행성 한쪽 끝에 있는 듀플리컨트가 반대쪽 끝에 있는 기계를 작동할 수 있게 해주는 건물 등을 소개합니다.
< 여기 > 에서 확인 하고 위시리스트에 등록하여 출시 시 가장 먼저 알 수 있도록 하세요! 곧 날짜를 발표하겠습니다.

무료 주말 및 특가!
기본 게임, Spaced Out! 및 The Frosty Planet Pack을 포함한 ONI 유니버스 전체가 지금부터 12월 4일까지 세일 중입니다! 호기심 많은 새로운 우주 탐험가는 11월 21일부터 25일까지 기본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오늘의 무료 업데이트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새로운 건물
새로운 Canister Drainer와 Bottle Drainer 건물 덕분에 가스통과 병에 든 액체를 재분배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이 건물을 통해 내용물을 연결된 파이프에 직접 방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이프로 보낸 액체를 자동으로 병에 저장하는 새로운 Bottle Filler도 있습니다. 이 건물은 모든 버전의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편의성
일정 화면은 이제 모든 버전의 게임에서 다중 주기 일정을 지원하며, 일정을 쉽게 복제하고, 일정 블록을 좌우로 이동하고, 전체 일정 행을 위나 아래에 있는 일정 행과 바꿀 수 있습니다.
이제 듀플리컨트는 현재 심부름을 완료하면 새로운 심부름을 찾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그들은 일로 돌아가기 전에 공회전하는 시간이 줄어들 것이며, 이는 게임 후반 세이브에서 가장 눈에 띄게 나타날 것입니다.
청사진(일명 미용용 스킨)의 드랍률과 재활용 수율도 증가했습니다. 즉, 새로운 스타일을 수집, 재활용, 인쇄하여 식민지를 맞춤 설정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졌습니다.

Frosty Planet Pack
새로운 Regal Bammoth 모프가 있습니다! Squash Fries를 먹이면 금 아말감으로 깎을 수 있는 반짝이는 볏이 자라는 것을 지켜보세요. 우리는 이 거대한 녀석들(그리고 다른 Ceres 생물들)에게 추가 음식에 대한 식욕을 주기 위해 식단을 조정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원래의 생물 군계 밖의 DLC로 뒤섞인 세계에서 번성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Spaced Out! 스타일의 미니 소행성 군집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보세요. 이 군집에는 새로운 세레스 맨틀 시작 세계와 스위트 세레스, 세레스 코어 소행성이 등장합니다.
버그
온도 계산 오류를 일으키는 버그 세트를 수정했습니다. 파편이 되거나 최근에 저장소에 들어가거나 나간 재료는 이제 올바르게 업데이트된 온도를 표시합니다. 예를 들어, 무언가가 기존 파편 더미에 떨어지면 그 온도는 더미의 전체 온도를 적절히 변경합니다.
승화 원소(Oxylite 등)는 이제 질량을 삭제할 상황에서 인접한 타일로 가스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하세요.
특징
- 모든 버전
- 캐니스터 배수관 건물을 추가했습니다.
- 병 비우기 건물을 추가했습니다.
- 병 채우기 건물을 추가했습니다.
- 프로스티 플래닛 팩
- 새로운 Regal Bammoth 변신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Spaced Out! 스타일의 미니 세레스 맨틀 클러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변경 및 개선 사항
- 모든 버전
- 일정 변경
- 이제 일정을 여러 사이클 동안 지속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 다중 주기 일정, 일정 복제, 보다 쉬운 일정 블록 이동을 허용하도록 일정 화면 UI가 개정되었습니다.
- 레크리에이션 일정 블록으로 인한 사기 보너스는 이제 복제체가 일정을 경험함에 따라 점진적으로 축적되고 감소합니다.
- 발전소실
- 개정된 발전소 실 요건. 발전소는 더 이상 전력 제어소를 특별히 요구하지 않습니다. 두 개의 적격 발전소 건물이면 그 중 하나라도 중장비 발전기라면 충분합니다.
- 발전소의 최대 객실 크기를 120타일로 늘렸습니다.
- 발전소에서 고성능 발전기가 부스트될 때 마이크로칩 튜닝 표시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마이크로칩을 보관함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수동 발전기는 더 이상 마이크로칩을 조작할 수 없습니다.
- 마이크로칩 생산 시간은 늘어나고, 생성기 마이크로칩 적용 시간은 줄어듭니다.
- 발전기에 마이크로칩을 장착하기 위해 해당 방의 전력 제어소를 가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마이크로칩 도구가 이미 다른 곳에서 제조된 경우에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 개조 가능한 건물이 올바른 방 유형에 있을 때 해당 건물에 "조립 허용" 사용자 메뉴 토글이 추가되었습니다.
- 해치와 파이프의 거주 가능 온도 범위를 조정하여 추운 환경에서 얼지 않도록 방지했습니다.
- 이제 듀플리컨트는 얼음이나 기름 웅덩이 위를 걷다가 가끔 미끄러질 것입니다.
- 일시 정지 메뉴
- 게임이 방금 저장된 경우, 일시 정지 메뉴의 "저장" 버튼이 이제 "이미 저장됨"으로 표시됩니다.
- 게임 종료 확인 대화 상자에 "저장 및 종료"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Duplicant 심부름 목록 UI에 약간의 조정이 있었습니다.
- Duplicant의 장비와 할당 가능한 항목이 이제 측면 화면의 구성 탭에 표시됩니다.
- 샌드박스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모든 메뉴와 오버레이가 활성화됩니다.
- 많은 열이 잠금 해제된 경우 소모품 화면에 보이는 수평 스크롤 막대를 추가했습니다.
- 픽업 가능한 항목의 "이동"을 "이전"으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 이제 플라스틱 모노머 데이터베이스 항목에는 해당 범주의 원소가 나열됩니다.
- 산소 마스크와 대기복 제조법은 해당 재료가 발견되지 않으면 제작자 측면 화면에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불꽃놀이 기술 모자에 새로운 아트워크를 추가했습니다.
- 이제 마우스가 게임 창 위에 있지 않으면 연구 화면이 확대/축소되지 않습니다.
- 이제 병상 진단에서 병상 배정과 접근성을 평가합니다.
- 제작대 사운드를 조정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질량이 삭제될 상황에서도 인접한 타일로 가스를 방출하는 승화 요소를 허용했습니다.
- 캐니스터 필러의 용량이 200kg으로 증가했습니다.
- 캐니스터 필러의 원하는 캐니스터 채우기 크기를 제어할 수 있는 사이드스크린 슬라이더를 추가했습니다.
- 캐니스터 비우기 장치와 병 비우기 장치의 시각적 전달 오프셋을 조정했습니다.
- 캐니스터 필러에 새로운 픽업 애니메이션을 추가했습니다.
- 병 비우기 애니메이션에 이제 방출되는 요소의 병이 표시됩니다.
- 스킬 부여 특성에 대한 스킬 화면 아이콘을 수정했습니다.
- 연구 화면 버튼의 툴팁에 현재 연구 중인 내용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 생물의 체온 툴팁에 이제 생물이 데미지를 입기 시작하는 온도가 언급됩니다.
- 벽면 플러그를 숨기기 위해 제작대에 사소한 예술적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 멍하니!
- 이제 스위트와 그럽그럽은 플랜터 상자의 식물에 식물 성장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소행성 변기 진단은 이제 착륙한 로켓 내부의 복제체와 변기를 모니터링합니다.
- 소행성 침대 진단은 이제 착륙한 로켓 내부의 복제체와 침대를 모니터링합니다.
- 프로스티 플래닛 팩
- 이제 뱀모스는 노쉬 빈, 노쉬 스프라우트, 플룸 스쿼시 프라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 플록스는 이제 브리스틀 꽃과 브리스틀 베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 스피곳 씰은 이제 자당 광석을 먹을 수 있습니다.
- 이제 피프가 봉봉나무 가지의 성장을 먹을 수 있습니다.
- 샤인 버그(및 일부 변형)는 이제 파이크애플과 파이크애플 꼬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 Bammoth의 이동 방식을 조정하여, 위나 아래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난간 위의 공간이 비어 있어야 합니다.
- 케어 패키지에 파이크애플 씨앗을 추가했습니다.
수정 사항
- 모든 버전
- 다른 건물을 사용할 때 듀플리컨트가 워터쿨러의 "물 마시기" 애니메이션을 반복해서 재생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최근에 파편이 되었거나 저장소에 들어가거나 나간 재료에서 발생하는 시뮬레이션 열 전달과 관련된 여러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예: 최근에 구성이 바뀐 파편 더미의 전체 온도를 잘못 업데이트하는 경우)
- 현지화를 업데이트하고 이전 핫픽스에서 누락된 번역을 수정했습니다.
- 파괴되고 있는 식물이 포함된 저장 파일을 불러올 때 발생하는 충돌을 해결했습니다.
- 매운 음식이 추운 환경에 대한 면역력을 제공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보급실의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고정된 복제체가 눈을 깜빡일 때 올바른 눈 모양을 사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력화된 복제체는 다른 복제체와 대화할 수 없습니다.
- 창 모드로 플레이할 때 발생하는 Mac OS Sonoma 입력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세균 오버레이에 다양한 식물, 생물 및 건물에 대한 세균 출처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 고정 캐니스터 필러가 이미 가득 찼을 때 로드 시 채우기 애니메이션을 다시 재생합니다.
- 고급 모드에서 재설정 시 펄스 출력 신호가 아닌 신호 카운터를 변경했습니다. 원하는 카운트에 도달하면 여전히 펄스합니다.
- 연구 화면에서 컨트롤러/Steam Deck으로 화면을 팬하면 게임 카메라도 움직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제작대의 스파크 애니메이션이 고정되었습니다.
-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에 따라 배고픔을 고려하여 음식 진단이 조정되었습니다.
- 저장/로드 후 고정 튜토리얼이 실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사물함, 자판기 및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다른 건물을 이제 우선순위로 지정할 수 있으며, 저장/불러오기 시 보류 중인 심부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 바이오봇은 더 이상 스윕 도구를 사용하여 표시를 받을 수 없습니다.
- 보다 진보된 기술을 연구할 때, 연구 버튼에 현재 연구 진행 상황이 표시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끔 연구 버튼이 현재 연구 아이콘을 표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광석의 온도가 때때로 잘못 계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고정된 식물 분쇄기에서 '건설 완료' 소리가 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브랙왁스 글리너를 사용할 때 듀플리컨트가 슈트 헬멧을 착용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변 장식에 같은 방식으로 기여하는 장식 식물은 모두 같은 단어로 그 기여를 설명합니다.
- 이제 장식 데이터베이스 항목에는 잔해물이 장식 수준을 저하시키는 요인으로 나열됩니다.
- 재생이 끝나기 전에 환영 메시지를 닫으면 화면에 멈춰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멍하니!
- 다른 세계에 착륙선 배기 가스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railblazer 모듈의 내용을 분해한 후 다시 정렬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더 이상 스윕 도구를 사용하여 로버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 프로스티 플래닛 팩
- 고체 덩어리가 너무 작아서 방출할 수 없을 때 지오벤트가 걸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디버그/모드를 사용하여 Full Steam Ahead가 필수가 아닌 세계에 존재하는 지오 벤트를 차단 해제할 때 발생하는 충돌을 해결했습니다.
- 뜨거운 액체를 펌핑하여 방해물을 녹여야 한다는 내용을 명시하기 위해 차단된 지오벤트 설명을 편집했습니다.
- 듀플리컨트 앞에 고정된 루멘 석영이 나타난다.
- 고정된 조각 루멘 석영이 보관 용기에 담겨 있어도 계속 빛을 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청사진
- 화장품 설계도 획득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청사진 재활용으로 필라멘트 비율이 증가했습니다.
- 한 번에 두 개 이상을 청구할 때 청사진 청구 프로세스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 청사진 청구 화면에 "청사진 청구되지 않음" 개수 라벨을 추가했습니다.
성능
- 이제 복제자는 이전 심부름을 마친 후 새로운 심부름을 찾는 것을 우선시합니다. 게임 후반 세이브에서는 작업 사이에 오래 서 있지 않습니다.
- 다중 스레드 컨텍스트에서 제한된 사전 조건 집합을 평가할 수 있도록 작업 사전 조건 시스템을 재작업했습니다.
- 멀티스레딩 잠금 경합이 제한 요소였던 경로 찾기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NavGrid 업데이트 성능이 향상되고 메모리 할당이 감소했습니다.
- UpdateOffset 추적기는 이제 가능한 경우 병렬로 실행됩니다.
- "모두 보기" 콜로니 진단 화면이 닫혀 있어도 데이터와 그래프가 계속 업데이트되는 성능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모딩 노트
- Unity 2022.3.45f1로 업그레이드된 게임
- Mod는 Unity의 지원되는 .NET 프로필과 일치하도록 .NET Framework 4.8을 대상으로 해야 합니다. 4.7.1을 대상으로 하는 기존 Mod는 여전히 작동합니다.
- IBuildingConfig에서 DLC 요구 사항 지정이 변경되었습니다.
-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GetDlcIds.
- 가상 메서드 GetRequiredDlcIds 및 GetForbiddenDlcId를 추가했습니다.
- RegisterBuilding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GetDlcIds 사용을 감지하고 새 형식으로 변환하므로 기존 모드가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 모드된 건물 구성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 AVAILABLE_ALL_VERSIONS -> GetDlcIds 제거
- AVAILABLE_VANILLA_ONLY: GetDlcIds를 "public override string[] GetForbiddenDlcIds() => DlcManager.EXPANSION1;"로 교체하세요.
- AVAILABLE_EXPANSION1_ONLY: GetDlcIds를 "public override string[] GetRequiredDlcIds() => DlcManager.EXPANSION1;"로 교체하세요.
- TechItems에 대한 DLC 요구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TechItem.dlcIds
- TechItem.requiredDlcIds 및 TechItem.forbiddenDlcIds 추가
- 단일 dlc 목록이 있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TechItem 생성자입니다. dlcId를 requiredDlcId와 forbiddenDlcId로 변환하므로 기존 모드가 계속 작동해야 합니다.
- DLCIds 인수를 사용하는 DbTechItems.AddTechItem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requiredDlcIds 및 forbiddenDlcIds를 사용하는 인수를 사용하세요.
- IEntityConfigs는 아직 리팩토링되지 않았으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변경될 예정입니다.
- 복제된 뺨 모양이 이제 머리 모양이 아닌 입 모양과 일치합니다.
- Worker 클래스가 리팩토링되었습니다. StandardWorker는 이제 Worker에서 이전에 구현했던 동작을 구현합니다.
베타 이후 수정 사항
- 모든 버전
- Duplicant가 명령 모듈을 떠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저장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 대화 상자가 닫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이프가 가득 찼을 때 고정 캐니스터 배수구와 액체 배수구 건물에서 배달 작업이 취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요약
곧 새로운 DLC가 출시됩니다! Canister Drainer, Bottle Drainer, Bottle Filler 건물을 추가했습니다! 일정은 이제 여러 주기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청사진이 더 자주 드롭됩니다! Frosty Planet Pack에는 새로운 Regal Bammoth 모프, 확장된 생물 식단, 새로운 미니 소행성 군집이 있습니다! Sim 열 전달 버그가 해결되었습니다!
모드가 작동하지 않거나 전환하기 전에 약간의 추가 시간이 필요한 경우, 임시적이고 지원되지 않는 Previous Update 브랜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수정할 새로운 버그를 추적하는 데 도움을 주시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피드백과 아이디어를 보내주세요! 귀하의 모든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여기에서 토론 주제 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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