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Stuff/Hardware

갤플립4 갤플립5로 바꿀까요? 말까요?

오빵호빵 2023. 8. 5. 14:57

사실 전 갤럭시Z플립4를 쓰고 있는데요,

배터리 문제 때문에 갤럭시Z플립3에서 4로 1년 만에 기변을 했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기변을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사실 갤플립4가 갤플립5보다 더 예쁘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갤플립5가 큼직한 외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는 만큼

어떤 분들에게는 분명 편리할 수 있겠지만

갤플립 시리즈의 매력포인트는 검정 LED와 색상 부분이 잘 어우러진

앞면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갤플립3 때와는 달리 이제 배터리는 어느 정도 쓸 수 있는 레벨은 되었고

저는 게임을 하는 젊은이가 아닌

가장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는 것이 주식 앱인

40대 중반의 아재니까요.

게다가 화면이 접히고 전면 display에 나오는 게 별로 없어서

회사 생활에서 보안을 유지하는 데도 큰 장점이 있거든요

그러니, 굳이 화면이 큰 갤플립5로

갈아타고 싶지 않은 것이긴 합니다.

커버디스플레이에서 뭔가 자유롭게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안해본 건 아니에요

가끔 이 접혀있는 폰을 켜는 게 매우 귀찮을 때가 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갤럭시Z플립4의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든다 이 말이죠 ㅎㅎㅎ

맨날 이렇게 뒤집어 놓을 게 아니라면요

usb 3.0 지원도 의미 없고,

배터리도 회사와 집을 차로 오가니 그다지 중요하지 않더라고요.

암튼, 저는 올해는 기변하지 않고 넘어갈 예정이라는 것을

알려드리면서

그래도 갤럭시Z플립를 구매하실 분들을 위한

쿠팡 링크를 알려드리면서 글을 마칩니다.

(Z플립4 통신사 끼고 지금 사면 더 쌀 것 같긴 하네요!)

갤럭시 Z플립5

https://link.coupang.com/a/5Ufgk

 

[256GB -> 512GB 업그레이드]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5 5G 자급제 SM-F731N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