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똥철학

보부상가방의 등장, 돈과 시간을 아끼기 위한 선택

오빵호빵 2023. 2. 19. 11:08

만약에 당신이 딱 하나의 가방만을 가질 수 있다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가방 관련 키워드가 있습니다.

바로 "보부상 가방"인데요,

누빔천이나 일반 캔버스천같은 가볍고 포근한 소재로 커다랗게 만들어 이 물건 저 물건 다 때려넣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이 바로 이 보부상 가방입니다.

 

저 어렸을 때도 스포츠백, 더플백 같은 커다란 가방에 이것 저것 다 때려넣고 다니는 일진 형아들이 꽤 있었는데 말이죠.

 

암튼, 유행은 돌고 도는 것이라 요즘 젊은 여성, 남성 할 것 없이 커다란 가방을 들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여성 보부상 가방을 먼저 보시죠.

https://link.coupang.com/a/PHrfV

우선 가격도 비싸지 않고 소재도 대부분 편안함을 주는 소재들로 되어 있습니다. 대충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동네에 나갈 때도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를 넣어 나갈 수 있는 크기죠. 누빔으로 된 것들은 충격흡수도 가능하겠네요!

 

또 제품 상세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은근 여기저기 주머니가 많아서 구분 수납도 가능합니다.

소중하게 모시는 가방이 아니라 진짜 내가 담고 싶은 것들을 편하게 담을 수 있는 가방으로 기능하는 것이지요.

 

남자 가방의 경우에는 조금 더 스포티함이 강조된 소재들이 많은데요.

https://link.coupang.com/a/PHsLw

 

나일론이나 폴리소재, 데님소재 같은 것들도 눈에 띄네요.

저는 나이가 지긋하게 있어서(40대 중반 쿨럭) 골프장에 갈 때가 많은데

골프장에서도 예전처럼 두껍고 화려한 보스턴백보다 가볍고 실용적인 보스턴백을 들고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타이틀리스트 비싼 보스턴백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3만원짜리 젊어 보이는 제품으로 바꿨습니다. ㅎㅎㅎ

 

암튼 봄이 다가 오면서 멋진 가방 하나 마련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보부상 가방이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방을 딱 하나만 가질 수 있다면 큰 가방이죠.

특히 통학이나 출퇴근 거리가 먼 직장인이라면 가져다녀야 할 것도 많고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멋진 보부상백 하나 사셨으면 스니커즈도 폼나는 걸로 한 번 마련해 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PHtA0

 

블로그 활동의 일환인 제 글의 쿠팡 링크에서 100원짜리 고무줄 하나라도 구입하시면 저에게 아주 코딱지만한 수수료가 떨어지고, 여러분은 큰 복을 받으실 거에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반응형